본문 바로가기
isa 계좌

티아라 아름 극단적 선택 | 남친이 돈 요구? | 티아라 아름 근황

by 사사사이다 2024. 3. 28.

티아라 아름양의 극단적인 선택은 왜?

아름양은 해킹과 남편 폭행 폭로, 자녀 학대 주장했어요.
그 결과 병원 입원에 대한 논란이 있었어요.
아름양의 주장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유관기관에 신고를 하는 필요성을 강조했어요.
남편의 추악한 행동을 폭로하면서 아이들을 지켜야 하는데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게 됐죠.
서씨와의 관계로 논란이 있었는데, 이별 중이지만 새로운 남자친구를 공개해 서씨에 대한 관심을 끌게 됐어요.

 

 

 

 

아름의 문제 발생 상황

아름의 명의 도용으로 돈 갈취 사건이 발생해 경찰에 신고됐어요.
인스타그램 댓글에서 아름과 남친이 협박하고 돈 거래 의혹이 제기됐죠.
서모씨가 팔로워에게 돈을 빌려달라는 DM을 확인하고, 계좌와 통화 인증까지 요구받았어요.
서모씨는 아름이 임신했으며 핸드폰을 분실한 사실을 고지하고, 이에 대한 논란이 있자 즉시 삭제했어요.

 

긴급 입원 및 지원 요청

인터뷰와 공명강 촬영 중 갑작스럽게 스트레스로 입원하게 되었고, 재정적 어려움으로 다음 주 병원비를 마련하기 어려워요.
다음 주까지 부족한 돈을 어떻게든 모아야 하며, 팬들로부터 일부 지원 받고 있어요.
금전적 인 어려움을 DM을 통해 XXX에게 언급하고 도움을 요청해요.
수술 전 남겨야 하는 금액을 물어보며, 상황을 설명하고 일부 지원을 받아 돈이 부족하지 않도록 하고 싶어 해요.
11주 된 아이를 맞고 있어 큰 돈이 필요한 상황을 알려주고 있어요.
일 중이므로 나중에 은행에 가 돈을 보내기로 약속하고 있어요.

 

 

해킹 의심사례의 주요 내용?

 

 

 

피해자들이 돈을 보내지 않았지만 일부 피해자가 속았어요.
아름의 남친 서씨가 아닌 다른 해킹범의 가능성이 제기되었어요.
서씨는 돈을 빌린 적 있으나 실제로 보내지 않은 DM도 존재해요.
서씨는 피해자로서 수사기관에 자료 제출 및 고소 진행 중이에요.
서씨의 해명에도 의혹이 남아, 피해자들의 목소리가 중요시되고 함정에 빠질 가능성이 소환돼요.

댓글